전체 > 콘텐츠소개
다락원 일본초등학교 교과서 작품선 – 日本の小学校の教科書作品選

다락원의 「일한 대역문고」 초급, 중급, 고급 시리즈는, 기초가 약한 학습자들이 일본 명문(名文)들을 읽으며 쉽고, 즐겁게 일본어 실력을 중급 수준으로 키울 수 있도록 구성된 독해력 완성 프로그램입니다.

내용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 자료와 함께 자세한 어휘 해설이 되어 있어 사전이 필요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학습할 수 있으며, 알쏭달쏭한 문형은 상세한 해설과 함께 예문으로 정확하게 익힐 수 있도록 했습니다. 네이티브들의 정확한 발음을 지원하고 있어 듣기 능력까지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

 

I. Book

일본 초등학교 34학년 국어교과서에 실린 작품 중, 작품성에서 뛰어난 평가를 얻고 있는카네코 미스즈니이미 난키치두 작가의 작품만을 모아 엮었습니다. 두 작가의 순진무구하고 따뜻한 시선이 독자들을 어린 동심의 세계로 이끌어 줄 것입니다.

 

Ⅱ. 프로그램:

1. 수준별ㆍ장르별 골라 읽는 재미 : 일본초등학교 국어 교과서선부터 일본 근 현대 문학사에 한 획을 그은 소설까지 내 수준에 맞는 작품, 내 입맛에 맞는 작품으로 일본어 독해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.

2. 사전 없이 즐긴다 : 사전이 필요 없는 자세한 어휘 풀이, 알쏭달쏭 문형은 예문과 함께 체크할 수 있어, 언제 어디서나 즐겁고 간편하게 읽을 수 있습니다.

3. 독해는 물론 듣기 학습까지 : 네이티브의 정확한 발음으로 녹음된 생동감 넘치는 오디오로 듣기 능력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

4. Check up을 통하여 문형 확인 학습과 문장 연습을 하며 실력을 다질 수 있습니다.